오세훈 국회 강연, 장동혁 정조준?
오세훈 서울시장이 24일 국회를 찾아 여당 의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펼치며 본격적인 중앙 정치 무대 복귀를 알렸다. 오 시장은 이날 미래혁신포럼이 주최한 세미나에서 보수 가치의 회복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였다.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정점식 원내대표를 포함해 국민의힘 소속 의원 4분의 1이 넘는 28명이 집결하며 오 시장을 향한 당내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. 이는 지방선거 압승 이후 오 시장의 당내 영향력이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졌음을 보여주는 상징적 장면으로 풀이된다.강연의 핵심은 정당